뉴스 & 공지

뉴스 & 이벤트

ZENITH·SERAFIN 참관객 이목집중
등록일
2022-11-17 10:44:57
글쓴이
admin
조회수
1600

덴티스, INDEX 2022 참가 디지털 솔루션 관심

덴티스 INDEX 2022 부스 현장<덴티스 제공>
▲ 덴티스 INDEX 2022 부스 현장<덴티스 제공>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지난 8월 20~21일, 양일간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된 인천국제바이오치의학 종합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이하 INDEX 2022)에 참가,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덴티스는 이번 행사의 대주제 ‘Bio beyond Dentistry’에 걸맞게 치의학의 영역을 바이오 분야까지 확장하는 임상적 성과 및 치과에서 가능한 바이오기술 접목 노하우 등을 아낌없이 선보이면서 참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먼저 덴티스는 치과용 3D 프린터 ‘ZENITH’ 공간 등을 마련, 디지털 덴티스트리 제품군을 집중 홍보했다. 경화기, 세척기, 구강스캐너 등 다양한 디지털 기자재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치과용 3D 프린터 최초 고급 공기청정기에 적용되는 UV LED 광촉매 방식의 휘발성유기화합물(VOCs) 저감 기능 필터를 갖춘 LCD타입 ‘ZENITH L2’를 선보였다. 업체에 따르면 이날 제품 관련 문의가 줄을 이으며 개원가에서 꾸준히 관심 받고 있는 디지털솔루션의 높은 관심도를 실감케 했다.

 


또 기존 투명교정 시스템의 한계를 극복하고, 디지털 투명교정 기술이 접목된 한국형 투명교정 시스템 ‘SERAFIN(세라핀)’도 눈길을 끌었다. 덴티스가 티에네스(대표 장원건)와 함께 내세우고 있는 ‘세라핀’은 20개 단위로 투명교정장치를 나눠 공급해 중간평가를 가능하게 한 것이 큰 강점이다.

 

치과, 피부과, 성형외과, 산부인과, 동물병원 등 다양한 의료분야에서 진료실 및 수술실이라는 의료환경에 필수장비로 손꼽히는 ‘Luvis’를 만날 수 있는 전용 공간도 마련됐다. ‘Luvis S’ 시리즈의 가장 최신모델이자 베스트셀러 모델로 손꼽히는 ‘Luvis S300’은 수술등·진료등·검사등으로 겸용 가능한 신개념 멀티 LED 수술등으로 개원가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더불어 식립감과 안정성, 골유착 3박자를 고루 갖춘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많은 핵심유저를 보유하고 있는 ‘SQ 임플란트’와 전치부 특화 미니 임플란트 ‘I-FIX’를 비롯해 유저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는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시스템 ‘SQ GUIDE’를 활용한 핸즈온 실습을 진행하며 이를 직접 확인하려는 참관객들이 줄을 이었다.


이외에도 교차감염 걱정까지 완벽 해소한 무통마취기 ‘DENOPS’, 우수한 임상평가를 바탕으로 뛰어난 제품력을 자랑하는 덴티스의 골이식재 브랜드 ‘Ovis’의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며 참관객들을 맞이했다. 그중에서도 가장 최근에 출시된 ‘Ovis XENO-B’는 호주산 청정 원재료의 해면골로 골재생에 유리한 이종골 이식재로 사용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덴티스 관계자는 “부스에 방문해 준 많은 이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어 기뻤다”며 “관심에 부응해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정진하겠다”고 밝혔다.